본문 바로가기
맛집

[장전역 맛집] 골드스푼 : 부산대맛집, 장전동맛집, 정식배달, 배달맛집

by 커피머그 2022. 3. 24.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식 도시락을 배달 시켜먹어본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배민 어플을 들어갔더니 배달1 쿠폰을 주길래 뭘 시켜볼까 구경하다가 정식 도시락을 주문해봤습니다.

포장이 꼼꼼하게 해서 보내주셨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춘천닭갈비 도시락 정식

입니다!

정식도시락이기 때문에 밥, 국(오뎅국), 밑반찬, 샐러드, 메인반찬 이렇게 받았습니다.

 

메인반찬은 춘천닭갈비 말고도 낙지볶음, 소세지야채볶음, 돼지불백, 제육볶음, 대패삼겹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밑반찬은 리뷰 사진을 보니 비슷한거 같지만 그때 그때 따라 바뀌는 것 같았습니다.

이번에 제가 주문했을 때 온 밑반찬은 계란말이(구이?), 오뎅볶음, 비엔나소세지, 마카로니 이렇게 왔습니다. 그리고 샐러드도 같이 왔는데, 저는 샐러드도 같이 와서 좋았어요. 

밥을 먹고나면 입안이 약간 찝찝할 때가 있는데, 샐러드 먹으니 깨운해서 좋았어요. 특히 드레싱이 유자드레싱이어서 더 깨운했네요. ㅎㅎ

메인메뉴인 춘천닭갈비입니다! 양이 작은가 했지만, 다른 밑반찬들도 있고 밥이 맨밥이 아니기 때문에 부족하지 않았어요.

밥은 맨밥이 아니라 볶음 김치가 밥 사이에 들어 있고, 후리가케가 뿌려져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정식도시락이기 때문에 국물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포장으로 주문하면 1,000원이 할인되는데, 집이 가까우면 포장 주문으로 종종 사먹을 것 같습니다. 

가게 위치는 부산 장전역쪽 원룸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원룸촌에서 자취하시는 분들 중에서 정식이 드시고 싶으신 분이라면 한번쯤 포장 주문으로 먹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