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해운대 맛집] 해운대 상국이네 떡볶이 포장 후기

by 커피머그 2022. 5. 28.
728x90

안녕하세요. 여름이 성큼 다가와서 인지 날씨가 덥죠? 날씨가 더워지면서 낮에는 부엌에서 밥해먹기 귀찮은 여름이 다가오고 있네요. ㅎㅎ

 

최근에 해운대 상국이네에서 분식을 포장해와서 먹었어요. 해운대 해수욕장 상국이네 떡볶이는 유명하죠?

상국이네 떡볶이는 해운대 바닷가 부근 해운대 전통시장에 있어요. 해운대 바닷가 놀러갔다가 분식 먹고 싶을 때 들리기 좋아요.

가족들이랑 같이 먹을 거라서 양을 넉넉하게 구매해왔어요. 꼼꼼하게 포장 잘 해주셨어요.

떡볶이 2인분, 김밥
물오뎅, 순대

물오뎅인 비닐에 한번싸서 넣고 밀봉해주세요. 그냥 용기에 바로 담으면 셀 수도 있을 텐데, 이중으로 포장해주셔서 안 세고 좋았네요.

 

순대랑 같이 먹을 양파랑 단무지도 챙겨주셨어요. 

튀김

맛집으로 유명한 집들 가보면 맛은 그냥 그럴 때가 있는데, 여기는 기대보다 먹을만 했어요.

순대는 양파랑 같이 쌈장에 찍어먹으면 맛있죠~. 순대를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어도 괜찮으니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도전해보시길 추천해요.

포장해서 집까지 오는데 시간이 좀 걸렸는데,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혹시나 해운대에서 포장해서 바로 드시지 않고 조금 있다가 드시는 분이라면 전자렌지에 데워서 드시는거 추천해봅니다. 시간이 지나서 떡이 약간 굳었었는데 데우니까 떡이 다시 부드러워졌어요.

김밥은 제가 좋아하는 김밥스타일이어서 2줄만 사온게 아쉬웠어요. 

 

떡볶이나 분식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해운대 바닷가 놀러가셨다가 한번쯤 드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