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산동 맛집] 다래성 남산점 - 중식배달 짜장면 짬뽕 탕수육 맛집

by 커피머그 2022. 5. 29.
728x90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가 좀 선선해서 좋았네요. :)

 

중식이 먹고 싶어서 중식을 시켜먹었답니다. 부산 금정구 남산동에 위치한 다래성에서 시켰어요! 

 

 

이 집 좋은 점은 동백통에서 주문이 가능해요. 동백통 어플에서 동백전으로 바로 결제하면 15% 캐시백 받을 수 있어요. 그래서 동백통으로 중식 주문할 때마다 이 집에서 시켜먹고 있어요. ㅎㅎ

 

동백전 쓰시는 분들 중에 배달음식 종종 시켜드신다면 동백통 까시는거 추천해요! 배민만큼 입점 가게는 많지않지만 그래도 15% 캐시백이 어딘가요ㅎㅎ 그래고 어플 출시 초창기보다 지금 좀 늘어나긴 했어요.

짜장면+짬뽕+탕수육 세트를 주문했어요. 기본 탕수육 옆에도 만두 몇개 같이 주시더라구요. 사진에는 짜장면, 짬봉세트지만 볶음밥도 시킨적 있어요.

짜장면, 짬뽕, 탕수육, 만두 다 맛있답니다.

 

탕수육은 고기가 실해서 좋았아요. 가끔 고기는 조그만한데 튀김옷만 큰 집이 있는데 여기는 그렇지 않아요. 사실 탕수육 때문에 이 집에서 자주 시켜먹어요 ㅎㅎ

이건 다른날 시켰던 볶음밥인데, 곱배기로 시켰더니 양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정말 배부르게 먹었어요.

 

남산동 구서동 두실 부근 사시는 분들이라면 중식 먹고 싶을 때 다래성 남산점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