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서동 카페코오후 : 구서동 카페, 남산동 카페, 금정구 카페, 구서동 커피배달, 남산동 커피배달, 구서동커피무료배달

by 커피머그 2022. 7. 7.
728x90

안녕하세요. 장마 잘 보내셨나요?

날씨가 춥다가 갑자기 더워지니까 적응하기가 힘드네요. ^^

 

날이 더우니까 밥챙겨 먹기도 귀찮고 시원한 커피랑 핫도그가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에 찾아보니 핫도그를 판매하는 카페가 있어서 배달을 시켜봤어요.

카페 코오후에서 주문을 했어요. 구서동, 남산동 전체는 9,800원 이상 주문시 배달비가 없어서 여기에서 주문을 해봤어요. 

남산동, 구서동에 거주하시는 분이면 배달비가 없으니 카페 음료랑 디저트 주문하고 싶을 때 여기서 주문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ㅎㅎ

저는 핫도그 1인세트(10,900원)을 주문했어요.

핫도그 1인 세트 구성은 

뉴욕핫도그1개
토스트 or 커피콩빵
아메리카노 벤티 1잔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커피는 다른카페들 처럼 이렇게 중간에 랩으로 싸서 보내주셨기 때문에 세지 않았어요~.

저는 커피콩빵 말고 카야토스트로 주문을 했습니다. 카야토스트 맛있어서 카야잼 사다 먹은 적 있었는데 요즘엔 안 먹었거든요. 오래간만에 카야토스트를 먹었네요.

대망의 핫도그!

그냥 소세지+빵+소스 이렇게 주시려나 했는데 양파튀김을 올려주셔서 맛있었어요. 양파튀김 이케아 핫도그로 처음 접했었는데, 저게 참 맛있더라구요~ 

 

시켜먹은날로부터 시간이 좀 지나고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는데, 핫도그 사진을 보니 점심으로 핫도그 먹고 싶네요. ㅎㅎ

이건 리뷰서비스로 받은 딸기젤리입니다. 카페에서 수제로 만든 젤리라고 하더라구요~ 차갑게 해서 먹으면 맛날거 같아서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그날 저녁에 먹었답니다. 

 

요즘 날씨가 더운데 시원한 커피가 땡긴다면 카페 코오후에서 배달시켜먹으면 어떨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