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서동 분식 맛집] 동대문엽기떡볶이 남산점 엽기로제오뎅 로제떡볶이 후기

by 커피머그 2021. 11. 15.
728x90

올해 초 로제 떡볶이가 유행이었는데, 저는 뒤늦게 로제떡볶이에 빠졌어요. 제가 처음 먹어본 로제떡볶이는 배떡의 로제떡볶이었어요.

 

배떡 로제떡볶이에 대한 글은 이전에 포스팅한적이 있었습니다. ( https://pusan.tistory.com/8 ) 다만 떡보단 오뎅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배떡은 오뎅이 적어서 많이 아쉬웠어요.

 

엽기떡볶이에서도 로제떡볶이를 판매하는 걸 봤던터라 이번에는 엽기떡볶이의 엽기로제떡오뎅을 주문해봤어요.

엽기로제오뎅(착한맛)에 모듬튀김을 주문해봤어요. 엽기로제오뎅의 가격은 16,000원이고 모듬튀김은 2,000원이예요.

 

엽기떡볶이 좋은 점은 떡볶이, 오뎅, 반반 3가지 중에서 취향껏 고를 수 있어서 좋아요. 저는 떡보다는 오뎅을 더 선호하기 때문에 오뎅으로 주문을 해요.

엽기로제오뎅 뚜껑을 열면 치즈가 올라간 떡볶이가 나와요. 치즈 추가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치즈가 적지는 않아요.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 여럿이서 먹으면 적을지도 모르겠지만, 저는 추가하지 않아도 괜찮았어요.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끼리 드실거라면 치즈 추가 더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엽기로제오뎅에는 오뎅, 떡, 비엔나소세지, 치즈, 양배추, 대파가 들어가요.

 

소스는 부족하지 않아요. 저 떡볶이 소스에 튀김이나 주먹밥 찍어먹어도 맛있죠.

치즈 올라간 떡볶이는 진리쥬?

타사의 로제와는 맛이 좀 다르지만, 저는 둘 다 맛있었어요. 다만 오뎅을 선호하는지라 엽떡의 로제오뎅에 마음이 더 가기는 해요.

엽기떡볶이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비엔나 소세지가 들어있기 때문이예요.

 

집에서 만들어 먹는 떡볶이에는 비엔나 소세지 안 넣는데 엽기 떡볶이에 들어간 비엔나 소세지는 맛있더라구요. ㅎㅎ

저는 엽기로제오뎅을 주문했기 때문에 엽기로제떡볶이나 엽기로제반반에 비해 오뎅이 많이 들어 있어요.

 

저는 오뎅이 많이 들어간 떡볶이를 좋아하기 때문에 오뎅양을 선택할 수 있는 엽기떡볶이가 좋아요.

모둠 튀김은 [ 만두2 + 야채튀김1 + 김말이1 ] 구성으로 되어있어요. 특정 튀김을 더 먹고 싶다면 개별 튀김으로 주문하면 됩니다.

 

엽기떡볶이에는 핫도그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에는 핫도그를 시켜보려고 해요~. ^^

엽기떡볶이 세트말고 단품으로 주문해도 이렇게 쿨피스를 줍니다. 쿨피스는 떡볶이 먹으면서 마셔도 좋고, 다 먹고 나서 디저트로 마셔도 좋죠.

제가 시킨 곳은?

 

저녁으로 

맛난 엽기로제떡볶이

어떠신가요? X-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