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서동 맛집] 교촌치킨 교촌레허반반순살 후기

by 커피머그 2021. 11. 8.
728x90

최근에 길을 가다가 새로운 교촌치킨 매장이 생기는지 상가 건물에 공사 하는 것을 봤다. 그걸 보고 교촌치킨이 먹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드디어 오래간만에 교촌치킨을 주문해봤다.

보통 교촌에서 허니콤보가 제일 인기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우리가족은 교촌에서 치킨을 시키면 레드 오리지널을 주문한다. 하지만 이번에는 교촌레허반반순살로 주문을 해봤다.

예전에는 갈색 갱지로 된 박스였던 것 같은데 흰색 종이박스로 바뀌었다. 그리고 허니스파클링이라는 교촌 자체음료로 왔었는데 이번에는 작은 펩시콜라로 왔다.

허니스파클링이 아닌 펩시를 봤을 때 얼마나 좋았는지! ㅎㅎ 치킨에는 역시 콜라라는게 박혀있나 보다. 허니 스파클링이 싫은건 아닌데 치킨 먹을 땐 역시 콜라나 사이다가 좋다.

허니순살반, 레드순살 반으로 나뉘어 담겨있다. 교촌은 참 맛있는데 양이 작은 것 같아서 아쉽다. 교촌레허반반순살의 경우 이 양에 가격은 21,000원...ㅠㅠ

진짜 레드랑 허니가 너무 맛있어서 시켜먹지 양 생각하면 교촌은 자주 시켜먹긴 힘든 브랜드이다.

교촌하면 진리의 레드! 몇일 지나고 블로그 포스팅을 작성하는데 저때 오래간만에 먹어서 그런지 진짜 맛있게 먹었었다. 포스팅하면서 사진보니까 다음에 시키면 레드로만 시켜야겠다.

교촌치킨 구서1호점 메뉴 가격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