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산동 맛집] 별뚱별닭강정n치킨 - 부산외대 치킨집 후기

by 커피머그 2021. 9. 23.
728x90

이번 포스팅의 맛집은 남산동의 치킨맛집 별뚱별닭강정n치킨입니다. 해당 가게가 생긴지는 몇년 되었는데, 처음 닭강정 주문해서 먹어봤었는데 맛있어서 몇년째 종종 시켜먹는 가게예요.

 

아쉬운 점은 배달 가능시간이 오후 4시~오후 11시50분까지여서 쉬는날 낮에 시켜먹기 힘들다는 점이예요.

가게는 남산동 산복도로에 있고 부산외대, 남산고, 금샘초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요. 

홀도 있는데, 저는 배달 주문 해서 먹었어요! 로드뷰로 살펴보니 주차는 힘들 것 같고 주변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매장에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내돈내산!

배달의민족에서 주문해도 되지만 지마켓 배달에서 주문해봤습니다. 옥션이나 지마켓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배달 주문시 2,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 (배민)리뷰이벤트 안 해도 된다면 지마켓에서 주문을 해요.

순살반반 18,000원

한가지맛으로만 주문해도 좋지만 저는 주로 순살 반반으로 시켜요. 닭강정이나 양념은 꼭 선택하고, 반은 카레/간장/치즈 중에서 번갈아가면서 주문해봤어요. 

 

이번에는 양념(매운맛)이랑 마늘간장으로 주문해봤어요. 이 집은 순살치킨을 주문하면 튀긴 떡도 들어있어서 좋아요.

감자튀김 6,000원

사이드메뉴로 감자튀김을 추가했어요. 감자튀김은 한종류만 올줄 알았는데, 여러종류 섞여있어서 좋았어요! 가격은 6,000원인데 가격대비 양이 적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어요.

 

요즘 닭강정가게들을 보기 힘든데 혹시 닭강정 먹고 싶으신 남산동, 구서동 주민분들 있으시다면 별뚱별닭강정n치킨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