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장전역 맛집] 오 별난 멸치국수 장전점, 배달의민족 주문 후기

by 커피머그 2021. 9. 22.
728x90

안녕하세요. 집순이입니다. :) 명절은 다들 잘 지내셨나요?

 

저는 칼국수와 국수 둘 중에서는 국수를 매우 좋아해요. 몇 년전쯤 저렴한 가격으로 국수를 판매하는 식당들이 동네에 많이 생겼었는데, 최근에는 몇군데 없더라구요.

 

국수가 집에서 참 간편한 메뉴 같지만 의외로 자주 먹는 음식은 아닌 것 같아요.

 

최근에 가족끼리 국수를 먹자는 이야기가 나왔는데 각자 먹고 싶은 국수 메뉴가 달라서 배달어플로 주문을 해봤어요. 부산 금정구 장전역 바로 옆에 있는 장전동 맛집 오 별난 멸치국수 장전점에서 주문했어요.

 

매장에서 먹어본적도 있고 전에도 몇번 주문해본 집이예요. 배달의민족으로 주문시 리뷰이벤트로 맥반석 계란 서비스로 주십니다.

주문은 멸치국수(4,500원), 어묵국수(5,000원), 비빔국수 곱배기(6,500원), 김밥(3,000원)을 주문했어요. 국수나 라면 먹을때는 김밥도 한줄 먹어야 제맛이죠? :D

 

멸치국수가 제일 기본 국수메뉴이고, 어묵국수는 멸치국수에 어묵이 추가된 국수입니다. 비빔국수는 이름 그대로 비빔국수이구요.  

먼저 국수 3종 사진이예요. 배달과정에서 불지 않도록 면과 육수는 따로 포장해서 보내주세요. 예전에는 일반 크린팩에 국물을 담아서 보내주셨던 것 같은데, 국물용 지퍼팩으로 변경이 되었네요. 비닐팩보다는 국물 따르기가 편해서 좋았어요!

추가로 주문한 김밥과 단무지, 깍두기, 리뷰서비스로 받은 맥반석 계란입니다. 빨간색 플라스틱은 밀폐용기 뜯는 용도인데 개인적으로 저런것 보다는 그냥 집에 있는 커터칼이나 과도로 밀폐용기를 뜯는게 편한 것 같아요.

일반 국수를 주문했기 때문에 어느 국수 국물인지는 체크가 안되어있습니다. 육수는 2봉지로 보내주셔서 양이 괜찮을까 했는데(1국수 1봉지인줄 알았음), 멸치국수와 어묵국수에 붓고도 비빔국수 먹는 사람 몫으로 국물을 먹을 수 있었어요.

멸치국수 4,500원
어묵국수 5,000원

어묵국수는 국수 한켠에 어묵이 이렇게 들어 있어요.

비빔국수 곱배기 6,500원

비빔국수는 면 위에 야채들이 잔뜩 올려져 있어요. 비빔국수에는 이렇게 신선한 야채들이 올라와 있어야 더 맛있더라구요.

김밥 3,000원

저는 이 집 김밥을 좋아하는데, 그 이유는 유부가 들어 있기 때문이예요! 김밥을 참 좋아해서 자주 사먹는데 프랜차이즈 김밥들 중에서는 유부가 든 김밥이 잘 없어서 아쉬웠어요. 

 

구서동, 장전동, 부산대 부근에서 국수가 땡길때! 오 별난 멸치국수 장전점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